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나래, 박나래, '나 혼자 산다' 몽골 편에서 성훈과 함께 악성 루머 대응에 나서

박나래

첫 번째 자막: "몽골에서 펼쳐지는 '나 혼자 산다' 에피소드

최근 '나 혼자 산다' 몽골 편에서는 무지개 회원들이 몽골의 팔색조 풍경에 눈을 뜨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전현무는 양들과 교감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양치기 목동으로, 이장우는 몽골 현지화를 완벽히 소화하며 모두를 감동시켰다. 기안84와 박나래는 아침 비주얼 쇼크를 일으켰는데요, 정말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멤버들은 달콤한 소스와 팜유 소스를 시식하며 맛있는 몽골식 아침을 먹으며 에피소드를 마무리했습니다.

 

두 번째 자막: 악성 루머에 대한 성훈의 대응

배우 성훈이 최근 자신과 개그우먼 박나래에 대한 성적인 루머에 법적 대응으로 맞섰습니다. 성훈의 소속사 측은 명예훼손을 이유로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했고, 박나래 역시 악성 루머 유포자를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두 스타는 해당 루머를 부인하며 루머 유포자에 대해 엄중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습니다. 두 소속사 모두 증거를 수집하고 변호사와 협력해 엄중한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세 번째 자막: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 10주년 기념

최근 방송된 '나 혼자 산다'는 무지개 회원들의 몽골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전현무는 멤버들을 위해 리본 커팅식, 김광규의 축사, 기념품 교환, 몽골 전통 춤 공연 등 파티를 준비했다. 대원들은 이장우와 키가 요리한 음식을 박나래의 도움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파티는 캠프파이어와 아름다운 하늘의 별을 감상하며 마무리되었습니다.